재수 없는 이 아침에!
“Bad Morning would lead us into the Full Grown Man, Christ Jesus. So Bad Morning is never be Bad Morning any more for us from now on. Be Joyful about Bad Morning, because Bad Morning for me may frequently be Good Morning for others.”
사람이 살다 보면, 우연치 않게 무심코 한 일이 남을 위한 일이 될 때가 있지요. 이 때에 칭찬을 받기라도 하면, 부끄러워 쥐 구멍이라도 찾고 싶을 심정이 되곤 했지요.
그러니, 나에게는 비록 ‘Bad Morning’ 이라 할 지라도 결코 화 내거나 슬퍼하지 마세요. 그것이 이웃에게는 ‘Good Morning’ 이 되기 때문이지요. 내가 죽어야 남이 사는 것, 또한 하늘 뿐만 아니라 이 땅에서의 이치가 되기도 한 답니다.
세상을 살다가 문득, 지나 온 치열했던 날들을 뒤 돌아 볼 때가 있지요. 분명한 것은 본인이 계획하고 열심을 내어 한 것은 다 흔적도 없이 사라졌고, 다만 우연챦게 내키진 않았지만, 남의 부탁으로 게으러게 한 일만 남아서 지금의 나를 되게 했다는 진실이랍니다.
오늘 당신에게 재수 없었던 일이 일어 났습니까? 결코 화 내거나 슬퍼하지 마세요. 대신에 하늘을 쳐다 보시고 하나님에게 물어 보세요. “하나님 아버지 오늘은 또 무엇에 쓰시려고 이렇게 나를 재수 없게 하셨나요?”
Bad Morning 은 필히, 하나님이 간섭하신다는 부인할 수 없는 증거가 됩니다. 그 때에는 화 내거나 슬퍼하지 마시고, 잠시 당신에게서 떨어져서 하나님을 돌아 보세요. 그리고 기뻐하세요, 기도하세요, 그리고 범사에 감사하세요.
어떠한 깊은 계곡에 떨어져 헤멘다할지라도, 당신이 이렇게 늘 하나님 생각에 설 때마다, 당신은 항상 기뻐할 수 있고, 쉬지말고 기도하는 것이고, 범사에 감사하라는 하나님 명령을 실천하게 됩니다.
재수 없는 이 아침, 하나님이 당신에게 꼭 필요한 용무가 무엇인가 주님의 뜻을 묻기 전에 미리 주님이 기뻐하실, 감사를 하세요. 이것이 당신이 그토록 찾아 헤메었던, 마지막 생명의 지혜를 소유하는 방법입니다.
♡ 안응 곽계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