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시작 되어야하는, 진리의 말씀!

아래는 마틴 로이드 존스 목사의 마지막 의미있는 설교에 관한 내용이다. 사실 이 말씀은 마지막이 아니라, 우리들 각자에게는 새로이 시작 되어야하는 진리의 말씀이다. 

기독교는 허울 좋은 세상 종교가 아니라, 거듭 태어나야 하는 생명이기 때문이다.

♡ 안응 곽계달 ♡

—————————

[마틴 로이드 존스 목사님의 마지막 설교]

기독교는 여러분과 저의 작은 선(善)이 아닙니다. 기독교는 내가 무엇을 행햐느냐와 행하지 않느냐의 문제가 아닙니다. 기독교는 내가 다른 사람보다 얼마나 더 나으냐의 문제가 아닙니다.

기독교는 내가 이전보다 얼마나 더 변화되고 나아졌냐의 문제도 아닙니다. 기독교는 그런 것이 절대 아닙니다. 

그러므로, 그리스도를 바라만 보십시오. 그러면 그 분의 흠없고 완전한 의가 보일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 분을 믿으면, 그 분의 의가 여러분께 주어지고 여러분은 그 분의 의를 입게 될 것입니다. 

성도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피를 힘입어 성소에 들어갈 담력을 얻을 뿐입니다. 그 은혜의 십자가, 영광의 십자가를 만인이 본받고자 하는 아름다운 상품으로 변질 시키지 마십시오. 그래서 하나님과의 관계는 오직 은혜의 눈으로만 교통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이것이나 저것이나 행하려 하고 있습니까? 그 어느 것도 당신을 안식으로 인도하지 못합니다. 그 모든 것은 무익할 뿐입니다. 그러니 중단하십시오.

기독교는 그리스도를 본받는 종교가 아닙니다.  그리스도를 본받으려고 노력하려는 그 순간부터 여러분은 세상에서 가장 비참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그리스도를 본받는다고 절대로 행복해 지지 않습니다. 거기서 행복을 찾으려 한다면 당신은 그리스도와의 관계로부터 멀어지면서 가장 깊은 절망에 빠질 것입니다.

[Reference] : 롤리팝, 「기독교는 그리스도를 본받는 종교가 아닙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