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에게 하나님 아들이 있는가?
“아들이 있는 자에게는 생명이 있고, 하나님의 아들이 없는 자에게는 생명이 없느니라.”
<요일 5:12>
아마도, 성경 신구약 66권을 아울러서 가르치고자 하신 하나님의 의도가 바로 요한일서 5장 12절이 아닌가 확신한다. 물론 성경을 짜면, 하나님 사랑과 예수님 피 밖에 없다고도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요한일서에서 나타내는 메시지는, 예수를 주님으로 모시는 자는 영원한 생명, 즉 영생을 얻는 것이고, 그를 그리스도요, 하나님의 아들로, 입술로 고백하고 마음으로 믿음을 가지지 못한 자는, 영혼 구원을 받지 못해서 생명이 없다는 것이다.
세상에서 아무리 지식이 충만하고, 떵떵거리는 부자이고, 높은 자로 존경 받고, 선한 자라고 칭송을 받는다고 해도, 그 마음 안에 예수가 없으면, 잠시 왔다가는 이 하루살이 세상은 그야말로 허울좋은 뼈다귀 인생이라는 것을 뼈가 저리게 깨달아야 할 것이다.
진리인 예수와 짝하는 자는 생명으로 사는 실상의 존재이고, 예수와 짝하지 못하는 자는 생명이 없는 허상의 인생을 사는 것이다. 사랑하는 페친들이여, 지금의 이생과 장차의 저승의 영원한 생명 바다에서 살고자 하면, 오직 예수 한 분 밖에 의지할 자가 없음을 깨달아, 사랑이신 그분을 바라보고, 사모하며, 구하며 살아야 할 것이다.
♡ 안응 곽계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