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생명의 특성, 그리스도!

“분노의 잔(Cup of Wrath)을 축복과 구원의 잔(Cup of Blessing and Salvation)으로, 생명이 없는 반석에서 생명수를 흐르게 하고, 십자가 처형(Crucifixion)이 구속(Redemption)의 영원한 언약이(Covenant)이 되게 하고, 죽음(Death)을 들어서 부활(Resurrection)하게 하는 힘이 바로 그리스도의 능력에서 나온다.” 

하나님이 나리신 분노의 잔은 하나 뿐인 사랑하는 그분의 분신인 예수에게 나리신 우주에서 가장 잔인한 잔이었다. 율법을 상징하는 모세가 분노의 지팡이로 마구 두드려 맞은 반석도 실은 예수이셨다. 그리고 십자가에서 못 밖혀 세상 모든 사람들의 죄를 대신 감당하신 분도 예수님이셨고, 죽음을 당하신 분도 예수님 이셨다. 

모든 환란과 고난의 중심에는 어느 곳에서도 빠지지 않으시고 예수가 계셨다. 그리고 그 모든 아픔과 잔인함을 홀로 담당하신 채, 결국은 축복과 구원으로, 사막에 생명의 물길을 내고, 영원한 하나님 언약의 구속을 이루어 내고, 부활의 살리는 영으로 우리를 영원한 영광의 존재로 승화 시켰다. 

세상에 이런 사람이 한 사람이라도 있으면, 조건없이 이 한 생명 바쳐서라도 그분에게 무릎 꿇고 기어서 높이고 다가 가리라. 오직 예수, 그 이름 만이 우리를 하늘 나라로 인도하는 사랑의 징금다리인 것을 왜 모르고 있는가? 

그 어느 누구가 이 세상에서 감히 “나는 길이요, 생명이요, 진리라!”고 말 할 수 있겠는가? 오직 예수 그 이름 밖에 없다고 성경에서 하나님이 보증 서신 것 아닌가? “나를 통하지 않고는 아버지에게 갈 자가 없다”고 하신 예수 그 이름을 찬양하고 높여 드립니다. 

내 영혼아 그를 찬양하라.

♡ 안응 곽계달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