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말씀으로 성령이 흐르게 하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 같이, 그 배에서 생수가 흘러나오리라.

(Whoever believes in me, as the Scripture has said,

streams of living water will flow from within him.)”

[John 7:38}

이 말씀을 접하면서 특히 감동을 주는 부분은 예수님께서

성경에 대한 존엄성을 깊이 가지고 계심을 깨닫게 하는 것이다.

“as the Scripture has said(성경에 이름 같이: 이는 구약의 말씀 부분을 인용하시는 말씀이다)” 라는 말씀에서 예수님은 오직 성부이신 아버지 하나님 말씀에 귀 기울이시면서, 이 땅에서 사셨듯이, 늘 성경 말씀을 인용하시면서 성경이 하나님 말씀이심을 증명하신 바가 되었다.

예수님은 세상에 복음 사역을 하시기 전에, 광야로 나아가 마귀로부터 시험(試驗)을 받았을 때에도, 어김없이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으로 무기를 삼으셔서, 마귀들의 유혹(誘惑)들을 물리치신 바가 있었다.

예수님은 하늘로부터 들려오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기 위해서, 늘 인적이 없는 산으로 들어 가셔서 기도를 하셨다. 그리고 마귀를 대적하시기 위해서는 성령의 검인 성경 말씀으로 마귀를 물리치신 것이다. 기도와 말씀은 그야말로 예수님의 전신갑주(全身甲冑)인 셈이다.

우리도 예수님과 더불어 우리 안에 성령이 공급하는 생수를 흐르게 하고, 강한 기도로 하나님의 능력을 받아 내공을 쌓고, 하나님 말씀이 담겨진 성경으로 복음을 세상 끝까지 선포하는 하나님의 용사가 되어야 하겠다.

♡ 안응 곽계달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