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나는 할 수 없는 용서?

우리는 용서할 자격은 없지만, 예수께서 하신 그 능력으로, 예수의 능력을 의지해서 용서할 수 있습니다. 그가 나를 용서하신 것처럼, 나도 남을 용서할 용기와 결단을 허락 받는 겁니다.

나는 나를 해코지한 그 원수를 용서 못하지만, 예수께서 우리를 용서해 주신 그 용서로, 예수님의 이름으로 용서할 수 있는 용기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유도 없이 수 많은 무고한 사람의 목숨을 앗아간 살인범이 무기직역형을 선고 받는 재판정에서 그 가족을 잃은 어느 가족 대표가 살인범에게 마지막 심정을 이야기하도록 허락을 받습니다.

그는 살인범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지금 본인은 믿음 지키기가 얼마나 어려운지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가족을 죽인 사람을 용서해야 하는 것이 너무나 힘듭니다. 그러나 당신을 용서합니다. 당신은 용서 받았습니다.”

이것이 용서 입니다. 나는 못하지만, 예수님은 당신에게 용서할 수 있다고 하십니다. 나는 예수님이 당신을 용서한 것을 믿는 믿음으로 내가 당신을 용서한 것으로 여겨 집니다. 당신은 용서 받았어요.

“You are forgiven!”

♡ 안응 곽계달 ♡
2017.02.1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용서! 주님이 내 안에, 내가 주님 안에 거할 때 내 능력이 아닌 주님의 그 사랑의 힘으로 인해 진정한 용서를 할 수 있겠지요.” – 김준희님 –

아멘,  사랑과 용서는 하늘의 언어인 것으로 동일합니다. 사랑도 하늘의 전매특허인 만큼, 하나님 사랑으로 사랑 하는 거지요. 그리고 용서도 또한 하나님 용서로 그러합니다.

하나님이 우리들에게 베푸신 그 구원의 용서로 하는 겁니다. 세상 사랑으로, 세상 용서로 할 수 없는 것이기에…

♡안응 곽계달♡


ㅡㅡㅡㅡㅡㅡㅡ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694551834031440&id=600195123467112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