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두려워만 할 것만이 아니다!
나만 혼자 보기에 너무나 아까워서 함께 공유해 나눕니다. 많이 들어 온 암에 대한 상식이지만, 매우 분명한 상한 선을 쉽게 설명해서 이해도가 높기 때문이다.
암에는 진짜 암과 유사 암이 있는데, 진짜 암은 현대 의료기술로는 낫게 할 수 없고, 만약 유사 암이라면, 진짜 암으로 발전을 하지 않으니, 결국 병원에서 얻을게 하나도 없다는 사실이다.
어쨌든, 암에 관해서는 항암제나 수술은 전혀 암에 도움이 안된다는 의견이고, 차라리 암으로 고통을 받을 때에는 모르핀을 사용하거나, 방사선 치료로 견디는 것이 낫다는 이론이다.
“모르는 게 약이다”라는 교훈이 암에 대해 적절한 표현이라는 것이다. 그러니 오로지 병원산업을 흥하게 하기 위해 환자를 봉으로 여기는 현대 의학에서 제시하는 암에 대한 모든 상식에 대해서 철저히 부인해야 한다는 엄청난 주장을 우리는 깊이 유의해야 한다는 생각을 가져 본다.
필자도 오늘 부로 절대로 조기 암 검진이나 암에 대한 일체의 내용에 대해서 무시하고, 지극히 자연인으로서 살아 가기로 작정을 해 본다.
그리고 이후에, 병원에는 필자의 사망진단서를 떼는 것외에는 방문하지 않을 것과 또한 절대로 병원에서 사망 직전에 수명 연장을 위한 어떤 수단도 거부한다는 내용의 각서를 미리 써 놓아야겠다는 생각을 획실히 굳혀 본다.
♡ 응재 곽계달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암 수술·항암치료 하지 말라… 진짜든 가짜든 암은 그냥 놔둬라… – 건강하게 삽시다 – 구르뫼산악동호회 – http://m.cafe.daum.net/mc911/Hxdb/489?q=%EC%95%94+%EC%88%98%EC%88%A0%C2%B7%ED%95%AD%EC%95%94%EC%B9%98%EB%A3%8C+&sns=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