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꽃보다 열매 2월 23, 2023 shjeong 꽃도 좋지만, 난 열매가 더 좋은데,누구는 꽃을 너무 좋아하는 것 같다. 열매도 꽃인데, 어찌, 꽃만 꽃이라 그럴까?열매를 열매 꽃이라 부르는 걸 어찌, 모른당가? 꽃 피우지 못한 열매를 보기나 했능가?꽃이 익으면 열매가 되는 것이니,열매는 농무한 꽃들의 꽃이 아니겠는가? 열매 없는 꽃, 상상이나 가는가?꽃도 좋지만, 난 열매가 더 좋다.꽃보다 열매다. ♡안응 곽계달♡ – 그림 :: 이선화님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