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yle 인간과 인간 사이? 3월 8, 2023 shjeong 인간과 인간 사이에는 자연이 있다.자연이 없는 인간 관계는 단절이 된다. 인간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서는 자연을 누려야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인간과 인간 사이에는 창조주 신이 있다.신이 없는 인간 관계는 단절이 된다. 인간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서는신을 누려야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안응 곽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