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평화가 아니라,영생으로 이르는 길이 곧 기독교다!
“기독교는 어떠한 학문을 대신하는 새로운 학설이 아니다. 또한 성경으로 세상을 바꾸라고 하지 않으셨다.
기독교가 사회를 위해 무엇을 해주어야 하는가를 논하는 것은 어쩌면 복음의 근본을 왜곡하고 있는 것이다.
우리가 깊이 고뇌해야할 것이 있다면, 기독교가 내 자신의 구원에 대하여 하나님과 일대일로 마주하면서 무엇을 말씀하고 있는지를 연구해 보아야 하지 않을까?” – Jean Cumming 님 본문인용 –
멋진 사자후로소이다.
소위, 기독교를 체계화 된 학문정도로 치부하게 해서 대중을 가르치겠다고 하고 나선 신학대학과 이를 기반으로 해서 조직화 된 세상교회가 잘못 된 방향 제시로 인해서, 저지러진 어둠의 세상 영향력을 밝히 보게 하고, 분별할 수 있게 하는 지혜로운 말입니다.
또한, 어줍쟎게 세상의 빛이 되어 사회정의를 구현하고, 변화와 혁신을 통해 가난하고 핍박 받는 사회의 소수자들을 위한답시고, 세상 정치에 적극적으로 뛰어들어 운동하신 소위, 행동하는 종교 지도자 계층에 있는 분들이 듣고 깨달아야할 좋은 교훈입니다.
진정한 기독교는 사회 정화를 위해 도덕재무장을 주장하고 소신을 가지고 한 목숨 바쳐서 정의 사회를 구현하기 위해 존재하는 박애주의자나 선각자들이 나서서 희생하는 애국행위가 아닙니다.
기독교는 진리를 분별하고, 구세주로 오신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믿고, 그분과 함께 떡과 포도주를 나누면서, 잠시 머무는 고난의 세상이 아니라, 장차 오실 그분과 영생을 누리기 위함 입니다.
기독교는 사회 혁명가로서의
예수를 소개하기 위한 교육기관이 아닙니다.
기독교는 종교개혁으로 이루어지는 교리가 아닙니다.
기독교는 일반 종교가 아니라,
영생을 약속 받을 생명나무입니다.
기독교는 우리를 생명으로 인도할
유일무이한 진리의 길입니다.
기독교는 예수의 말씀이요,
예수라는 이름이 나타내는 절대권위 입니다.
예수님이 그리스도요, 예수님이
하나님 이심을 믿는 믿음이 기독교입니다.
♡ 안응 곽계달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기독교를 종교로 전락 시키지 말자 >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이 시대의 모든 모순된 사회적 도덕관념을 고쳐서 우리 인간이 이땅에서 평화롭고 영화롭게 살게 해주시기 위해서 오시지 않으셨다.
예수그리스도께서 오신 이유가 무엇인가? 우리의 죄를 대신하심으로 우리를 이 죄악된 세상에서 구원하시기 위해 오신것이다.
이땅이 평화롭고 아름답고 완벽하게 변화되는 순간은 오직 예수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셔서 불완전한 이 세상을 완전한 상태로 바꾸어주실 그 날이 되어야만 가능하다.
고통받는 자들, 우리의 형제들에게 사랑을 배풀라고 하셨지 어떠한 방법으로 사랑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가르쳐주시지 않으셨다.
굶주린 자들에게 먹이라고 하셨지 어떤 음식을 어떻게 요리해서 먹이라고 가르쳐 주시지 않는다는 것이다.
병든자들을 긍휼하게 여기고 보살펴 주라고 하셨지 병든자들을 어떤식으로 치료해 주어야하는가 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시러 오시지 않으셨다.
성경은 무엇이 진리요 참인가를 기억하라고 주신것이지.. 진리와 참을 인간 스스로 만들어가는 방법을 가르쳐주는 지침서가 아니다..
거짓은 참이 될 수가 없는 것이다. 어둠은 사라지는 것이지 어둠이 빛으로 바뀌는 것은 아니다. 어둠을 빛으로 바꾸려는 인간 스스로의 노력은 그저 헛된 망상일 뿐이다. 진리는 그대로 늘 그렇게 있었을 뿐이다.
기독교는 어떠한 학문을 대신하는 새로운 학설이 아니다. 성경을 읽고 깨달으라고 하셨지 성경을 어느 나라 말로 읽어야 하며 어느 순서부터 읽어야 하며 성경을 보기전에 고대언어와 역사를 공부하고 보라고 하지도 않으셨다. 그저 읽으라고만 말씀하셨다. 무엇이 참이며 진리인지 기억하게 해주시기 위해서 말씀을 주셨다는 것이다.
성경으로 세상을 바꾸라고 하지 않으셨다… 오히려 세상의 사회도덕이 성경을 따른다면 우리 모든 인간들은 새 생명을 공급받게 될것이다.
기독교가 사회를위해 무엇을 해주어야 하는가를 논하는 것은 어쩌면 복음을 주신 이유를 외곡하고 있는 것이다.. 우리가 연구해야할 것이 있다면 오히려 기독교가 내 자신의 구원에 대하여 무엇을 알고있는지를 연구해 보아야 하지 않을까…
교회가 세상에 해줄 수 있는 역할은 세계평화가 아니다..오직 교회가 할일은 인간으로 하여금 진리를 기억시키는 일뿐이다. 하나님의 관심은 오직 우리 인간을 죄에서 구원하시는 것이다..
우리는 기억해야 한다. 기독교는 종교가 아니다라는 사실을….”
– Jean Cumming 님 –
“기독교는 종교가 아니다. 생명이다, 진리이다.
진리의 영을 통해 우리가 얼마나 부족한 존재인지 깨듣게 하시며, 그 부족한 존재들이 죄인임을 깨닫게 하시며, 깨달은 자들에게만 영생을 허락하시는 것이다.” – 노진형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