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하늘의 권능은 십자가 능력이다!

하나님의 나라는 권능의 나라이다. 권능의 왕이신 하나님이 통치하시는 그 곳이 하나님의 나라다. 하나님의 통치권은 절대적이며 공간을 뛰어넘는 무한대의 통치능력이다. 그러나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아들에게 주셨다. 예수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나라를 통치하는 통수권자이며 하나님 나라의 왕이다. — The Kingdom of God is the kingdom of power. The kingdom ruled by the sovereign King is the Kingdom of God. The sovereignty of God is His governing power which is the absolute and infinite power spanning the time and space. However, God gave the authority in heaven and on earth to Him. Jesus Christ is the supreme commander of His army in His kingdom and He is the King of the Kingdom of God.

04/03/20

글: @Shi-Chang Wooh (우 시창)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늘 나라의 권능은 섬김을 받고자 하는 것이 아니라 섬기는 것이요, 행동을 통해 인정 받고자 하는 것이 아니라, 생명의 진리를 깨달아 용서 받는 것과 동시에 용서하는 것이고, 사랑과 복음의 빚진 자로서 나 자신을 비롯해서 이웃과 하나님에게도 빚을 탕감하게 하는 것이라. 

하늘 나라의 권능은 생명인 진리의 씨앗을 널리 퍼뜨리는 것에 그 의미를 두고 있고, 사랑과 하나님의 영인 성령으로 충만해져 있다. 하늘의 권능은 십자가 능력 외에는 없다. 

더불어 하늘의 권능은 하나님에 속한 진리의 영으로 율법의 희생제사를 넘어서 시험에 이겨서 세상 끝까지 그 진리의 권능, 즉 생명을 흐르게 하고 우주를 용서와 섬기는 사랑으로 가득 채우는 것이다.

♡  안응 곽계달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