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이 시대의 홍보전략은 회사의 핵심가치에 두라!

우리 회사가 존재하는 이유가 무엇인가? 

우리 회사의 핵심가치(Core Value)는 무엇인가?를 세상에 알리는 것이 단순히 세상에서 잘 나가는 다른 회사와 비교하는 식의 홍보를 하는 것 보다 훨씬 중요하다는 것을 알리는 내용입니다. 

회사의 핵심가치란, 바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사람들이 모여서 세상을 변화시키며, 세상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회사가 바로 애플의 가치란 것을 알리게 하는 것이 애플의 철학이요, 또한 홍보전략이 되게 해야 한다는 내용입니다.

마치 나이키가 단순히 신발을 잘 만드는 회사로 각인 되지 않고, 세계를 감동시키는 스포츠 인들과 스포츠의 위대함을 홍보전략으로 삼은 것과 같은 맥락의 홍보전략이 되어야함을 강조한 스티브잡스의 명강연이었습니다. 

비단 회사만  코어벨루의 내용이 적용되는 것이 아니겠지요. 우리 각 자에게도 인생 철학이 회사의 홍보전략과 같이 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개인의 닫힌 가치가 아니라, 창의와 혁신으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우리 모두를 위한 열린 가치로 나아가게 하는 것이 해답입니다.

♡ 안응 곽계달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